카테고리 없음

구로 NC백화점 테루 돈가스 맛집 추천 내돈내산

여행전문가 혼 2024. 3. 25. 11:28
728x90

오늘은 제가 의외로 찾은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구로 NC백화점에 있는 돈가스 맛집 테루라는 곳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 최고랍니다! NC백화점 미용실 다녀와서 한 층 내려가서 6층 둘러보고 가볍게 들어간 것 치고 넘넘 퀄리티가 좋아서요......

 

​구로 NC백화점 돈가스 맛집 테루 가는 법 

오랜만에 구로 NC백화점을 찾았습니다~!!

6층에 갑작스럽게 가서, 맛집을 찾앗는데

의외의 맛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돈가스 맛집 테루입니다

 
 

구로 nc백화점 6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테루는 일본식 수제 돈가스로 유명한 브랜드예요.

갑작스럽게 방문했는데 넘 맛있었습니다! 실망시키지 않더라고요.

 

​구로 NC백화점 돈가스 맛집 테루 내부 인테리어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구로 NC백화점 돈가스 맛집 메뉴 가격 

원래 중국집 가려고 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 ㅋㅋㅋㅋ 유혹에 빠져버렸죠

더블안심카츠가 12900원이라니!

떡볶이 무한리필에 우동 & 밥도 나오는데!!

테루에서는 치즈 돈가스랑 새우카레덮밥 주문했답니다.

정식에는 미니우동 + 떡볶이 + 샐러드 + 단무지 + 소스 2종이 나와요.

떡볶이 무한리필이니 부족하면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돼요.

찐짜 짱이쥬

 

 

​구로 NC백화점 돈가스 맛집 테루 웨이팅 / 주말 대기 시간 

 
 

웨이팅 리스트도 있더라고요

평소에 사람이 많이 찾는 맛집 같았어요

가성비 아주 좋은 구로 돈가스 맛집 테루 메뉴 및 가격입니다

 
 

맛도 괜찮고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엔 아기랑도 같이 와도 되겠어요

평일 낮인데도 사람 많은 걸 보니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 수도 있겠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되도록이면 평일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

아무래도 식당 내에 키즈존이 있다 보니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이 많더라구요.

메뉴 구성 자체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 위주이기도 하구요.

저 역시 조카랑 같이 갔는데 혼자서도 잘 먹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네요.

가족끼리 쇼핑하러 나왔다가 밥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 그릇도 있고 아기 의자도 있고 아기 손님도 진짜 많았어요 ㅎㅎㅎㅎㅎ

 

 
 

짠 치즈 돈가스부터 나왔습니다

리얼치즈 돈가스 12900원 진짜 혜자예요

정식에 나오는 안심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꿀맛이었어요.

고기 두께 두툼해서 씹는 맛 제대로였고 기름기도 적어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치즈가 막 흘러내리고 고소하고 미쳣음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그만큼 뜨끈뜨끈하답니다.

치즈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의 끝판왕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이게 12900원이라니 요새 물가에 !!!

사실 우동은 맛이 너무 없어서, 면 없이 국물만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ㅎ

 
 

다음은 밥 먹고 싶어서 사이드로 시킨 새우 카레 덮밥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고소한 버터 풍미 느껴지는 찐한 카레맛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올라가있어 푸짐했고 양도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치즈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둥이 치즈 퐁듀 카츠 정식 강추드려요!

떡볶이랑 먹으면 궁합 최고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