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렌트카 후기, 클룩 예약, 초보 운전 꿀팁, SIXT 무료 차 업그레이드 서비스, 운전자 추가 무료

여행전문가 혼 2024. 8. 3. 16:04
728x90
반응형
SMALL
 

© jonflobrant, 출처 Unsplash 미국 렌트카 후기, 클룩 예약, 초보 운전 꿀팁, SIXT 무료 차 업그레이드 서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남편과 함께한 LA 비즈니스 여행에서 초보 운전자로서 미국에서 렌트카를 빌린 경험을 공유하려고 해요. 첫 해외 렌트카 도전이라 긴장도 많이 했지만,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이었답니다. 그럼 미국 렌트카 후기, 클룩 예약, 초보 운전 꿀팁, SIXT 무료 차 업그레이드 서비스, 동승자 운전자 무료 추가 후기까지! 시작해볼게요 :)

LA에서 Sixt 렌트카 후기: 초보 운전자의 첫 미국 렌트카 도전기

LAX 공항에서 Sixt 렌트카로 출발! 이번 여행은 남편과 함께하는 비즈니스 여행이었어요. LA에서 중요한 회의도 참석하고, 여유로운 시간도 보내려고 계획했죠. LAX 공항에 도착한 후, Sixt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지점으로 이동했어요. 셔틀버스는 공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미국에는 정말 다양한 렌트카 업체가 있는데

저희는 클룩에서 비교해보고 후기가 가장 좋은 sixt로 예약했답니다

공항에서 보라색 Rental Cars 사인만 따라 걸으면 되더라고요!

아주 쉬워요. 어떤 렌트카든 미국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려면 이 보라색 선을 따라 걸어가면 됩니다.

저희는 Sixt라 10분 간격으로 오는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한 가지 정말 좋았던 게, 가족이면 저도 운전면허증이 있으면 같이 드라이버로 무료로 등록 가능하더라고요!

드디어 Sixt 지점에 도착해서 차량을 빌리려고 했는데, 여기서 작은 문제가 생겼어요. 저는 국제면허증은 가지고 있었지만, 정작 한국 운전면허증 카드를 챙기지 않은 거예요. 국제면허증만으로는 운전자 등록이 안 된다고 해서 정말 당황했죠.

다행히도 Sixt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저희가 도시에 있는 다른 Sixt 매장에서 추가로 운전자 등록을 할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처음엔 조금 당황했지만, 안내를 잘 받아서 이후 여행 일정에 맞춰 운전면허증 등록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이번에 Sixt를 이용하면서 가장 만족했던 부분은 바로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였어요. 처음엔 초보 운전에 미국 운전이 처음이라 조금 불안했지만, 직원분들이 차분하고 친절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여행 중에 어려운 일이 생길 때마다 이렇게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힘이 되죠.

미국 초보 운전 꿀팁

미국에서 운전하는 것은 한국과는 조금 다르기 때문에 몇 가지 팁을 드릴게요!

  • 차선 변경 시 신호 잘 지키기: 미국에서는 차선 변경 시 깜빡이를 켜는 것이 필수예요.
  • 속도 제한 지키기: 미국 도로마다 속도 제한이 다르니 꼭 표지판을 잘 확인하세요.
  • 우회전 시 정지: 빨간 불에서도 우회전이 가능하지만, 반드시 정지 후 안전을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 GPS 활용하기: 낯선 길에서는 GPS가 큰 도움이 돼요. 경로를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미국 렌트카 종류와 비용 비교, 클룩으로 비교해서 예약했어요!

 

 

참! 저희는 클룩(Klook)을 통해 렌트카를 예약했어요. 클룩은 다양한 렌트카 옵션을 제공해서 예산과 필요에 맞는 차량을 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경제적인 소형차부터 고급 세단, SUV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각 차량의 상세 정보와 비용도 투명하게 안내되어 있어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 링크는 추천코드 가입 링크인데요!

무려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냥 가입하지 마시고, 꼭 요 링크로 가입해서 할인 받아가세용 :)

​

 

Klook Travel

쿠폰 코드가 발급되었어요. 발급된 쿠폰은 앱에서만 사용 가능해요! 앱으로 가기 나중에 하기

www.klook.com

 

등록 문제를 해결한 후, 드디어 차를 빌려서 LA 도심으로 출발했어요.

처음엔 미국 도로와 운전에 적응하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금방 익숙해졌어요. 미국의 넓은 도로와 친절한 운전자들 덕분에 운전이 생각보다 수월했답니다.

이번 비즈니스 여행에서 초보 운전자로서 미국에서 렌트카를 빌리는 경험은 정말 특별했어요.

Sixt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작은 해프닝도 무사히 해결할 수 있었고, 남편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해외 여행에서 렌트카를 이용할 때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만약 해외에서 렌트카를 빌릴 계획이라면, 미리 준비물을 잘 챙기시고, 친절한 렌트카 회사인 Sixt를 이용해 보세요!

다음에도 더 재미있는 여행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미국 렌트카 후기 마무리할게요. 그럼 모두 안녕!



 

Klook Travel

쿠폰 코드가 발급되었어요. 발급된 쿠폰은 앱에서만 사용 가능해요! 앱으로 가기 나중에 하기

www.klook.com

 

728x90
반응형
LIST